윤철희 과학학술지편집인협의회 출판윤리위원장(서울대 농생명과학부 교수)은 학술지의 특별호는 전문가 심사의 질이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라며 투고한 논문이 한번 거절됐다가 편집 과정에서 투명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 승인되는 사례도 있다고 했다.
유상철 중국연구소장·차이나랩 대표.간자(間者)를 가려내 안보를 단단히 하는 것과 중국과의 우호 유지란 두 가지 일 모두가 중요한 새해를 맞게 됐다.
한데 손자가 이 중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건 반간이었다.한데 이는 점괘를 통해 알 수 있는 게 아니다.첩자가 필요한데 여기엔 다섯 종류가 있다.
다섯 번째는 생간(生間).중국의 한국 내 비밀경찰서 운영 의혹을 받는 동방명주의 실소유자 왕하이쥔이 지난달 29일 입장을 밝히고 있다.
문제의 한강변 중식당에서 밥 먹은 것만으로 의심받아서야 되나.
당시 홍콩의 지인으로부터 재미있는 조언을 들었다.반면 감소 폭이 가장 큰 1∼4위는 메르세데스벤츠 EQA(36.
기아가 EV6의 최대 히터 온도를 27도로 제한하는 것을 두고 ‘저온 주행거리를 늘리려는 꼼수라는 비판이 일었던 것이 대표적이다.2020년부터 지난해까지 3년 동안 국내 자동차 시장에는 연평균 14개의 전기차 신규 모델이 쏟아졌다.
자동차 업계 관계자는 자동차 전장 부품이 발산하는 열을 회수해 실내 난방에 사용하는 히트펌프 적용 유무나 배터리관리시스템(BMS)의 효율성 등 전비 효율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들이 많다며 관련 기술력을 얼마나 확보하느냐가 해당 모델의 경쟁력을 결정지을 것이라고 말했다.전기차의 저온 주행거리는 상온 때보다 평균 20% 이상 떨어지기 때문.